본문으로 이동하기 메뉴로 이동하기 상단으로 이동하기 하단으로 이동하기

공지

가연과 관련된 공지사항을 전해드립니다.

가연, LG유플러스와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
2015.08.20
조회수
7281




사회적으로 심각한 저출산과 최저 혼인율 기록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가연과 LG유플러스가 만났습니다.

2015년 8월 20일, 결혼정보회사 가연(대표이사 김영주)과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LG유플러스 빌딩에서 ‘결혼정보서비스 및 부가적 제휴사업을 위한 양해각서 조인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영주 가연결혼정보 대표이사, 이하진 고문, 최순종 LG유플러스 마케팅담당 상무, 정상오 팀장 등이 참석해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향후 양 사의 제휴 방안에 관한 논의를 펼쳤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인해 LG유플러스 미혼 가입 고객은 가연의 신뢰감 높은 결혼정보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식 서비스 론칭 예정일은 오는 10월입니다.

협약에 따라 가연은 독자적인 매칭시스템(GMS)과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LG유플러스 미혼 가입 고객에게 차별화된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 LG유플러스 역시 해당 서비스를 통해 성혼한 고객에게는 가정 통신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방안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이는 통상적으로 임직원 복지 차원에서 진행되던 결혼정보 서비스를 고객으로 확장한 첫 사례로,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이 신뢰감 있는 매칭 서비스를 손 쉽게 이용하게 될 전망입니다.

가연과 LG유플러스의 이번 협약은 사회적으로 심각한 문제로 자리 잡은 ‘저출산’과 ‘최저 혼인율 기록’ 등의 문제에 도움이 되자는 취지에서 에서 시작됐습니다.

정부가 저출산의 대책으로 비혼과 만혼의 결혼 문제를 지적한 상황에서, 가연은 결혼정보업계를 대표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해당 문제에 대해 늘 심도 깊은 고민을 펼쳐왔습니다.

결국 가연은 가장 잘 할 수 있는 ‘보다 많은 이들에게 좋은 짝을 찾아주는 일’을 더욱 적극적으로 펼치는 것이 해당 문제를 조금이나마 해결할 수 있는데 도움이 된다고 판단하고, 이에 뜻을 함께하는 LG유플러스와의 협약을 통해 저출산 등의 사회문제 해결에 앞장서기로 결심했습니다.

이는 결혼정보 및 이동통신사 업계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협약으로, 민간기업이 최저 혼인율 기록 및 저출산 등의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바람직한 첫 사례로 손꼽힐 것이라 확신합니다.

가연은 기존의 임직원 복지 차원에서 진행되던 일반적인 결혼정보 서비스가 아닌, 민간기업이 고객을 대상으로 펼치는 최초의 ‘결혼 장려’ 활동인 이번 협약에 큰 기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협약이 사회적 문제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LG유플러스의 바람직한 사례를 바탕으로 다른 민간 기업도 해당 문제에 관심을 갖고 해결을 위해 함께 앞장서 힘쓸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연구할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가연은 결혼정보업계의 사명감을 가지고, ‘저출산’과 ‘최저 혼인율 기록’ 등의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결혼정보업체 #결혼정보 #성혼책임제도 #초혼 #재혼 #맞선 #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순위 #표준약관 #가입비 #무료상담신청 #러브테스트 #결혼정보회사등급 #결혼정보회사추천 #재혼정보회사 #상류층결혼정보회사 #결혼정보회사가입비 #결혼정보업체순위 #중매결혼 #대학생미팅 #결혼정보회사비용 #결혼정보회사후기 #결혼정보업체비용 #직장인미팅 #결혼상대자

이전글 가연, KTB솔루션과 전략적 제휴 체결
다음글 가연, 대한전공의협의회와 업무제휴 체결

가연 제휴 네트워크

가연은 공식협약을 통해 대한민국 유수 기업, 전문직 단체 약 6만명의 임직원에게 결혼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연제휴 브랜드 어워드

안내자료 요청

안내자료 요청

가연 매니저는 심리, 가정복지, 통계 분야의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님께 최적의 성혼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이벤트 참여 입력폼
이름 학력
출생년도 19  

거주지역

성별
연락처
결혼이력
이메일